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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동의 

제 1 조 (약관의 적용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드브릿지(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비드브릿지(www.bidbridge.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비드브릿지”라 함은 “회사”가 “입찰등록업체”가 등록한 “입찰상품”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온라인상의 중개플랫폼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비드브릿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개인 및 법인)”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은 “입찰등록업체”와 “입찰참여업체”를 의미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가입을 한 개인(법인)으로서, “비드브릿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거나, “비드브릿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입찰등록업체” 또는 “입찰참여업체”가 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자를 말합니다.
아울러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등급을 “회사” 내부규정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입찰상품”이라 함은 “비드브릿지”의 등록 절차에 따라 입찰을 하기 위해 “입찰등록업체”가 등록한 ‘자금운용상품 입찰요청’을 의미합니다.
7. “입찰등록업체”라 함은 “입찰상품”을 “비드브릿지”에 등록하여 공고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8. “입찰참여업체”라 함은 “비드브릿지”에 등록된 “입찰상품”에 입찰하는 “회원”을 의미하며 입찰참여 업체는 대한민국 법에 따라 자금을 운용 등을 할 수 있는 법적 자격(인허가, 면허취득 등)을 부여 받은 법인으로 한정됩니다.
9. “콘텐츠”라 함은 “입찰등록업체” 또는 “입찰참여업체”가 “입찰상품”의 입찰을 위하여 비드브릿지에 게재한 모든 글, 사진, 동영상, 회원소개 등을 말합니다.
11. “비드브릿지입찰상품관리규정”이란 회사가 별도로 규정하여 공개한 입찰상품 등록 시 회원의 준수사항 및 위반 시 제재규정을 의미합니다.
위 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 명시와 개정)
  1. “비드브릿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금융입찰상품 및 금융전반에 관한 정보제공서비스
나. 기타 “비드브릿지”의 이용자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2. “비드브릿지”는 “입찰등록업체”과 “입찰참여업체”가 “입찰상품”의 입찰을 위해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직접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이 생산하여 플랫폼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갖습니다. 따라서 비드브릿지에 게재한 “콘텐츠”에 대한 진위여부에 대한 책임은 은 “콘텐츠”를 생산해서 올린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제 2항에서 이용자가 생산한 “콘텐츠”는 입찰이 종료된 날로부터 5일이 경과한 이후에 콘텐츠 생산자의 동의 없이 비드브릿지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비드브릿지”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변경이 실질적으로 이용자에게 불리한 것이 아닌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비드브릿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금융입찰상품 및 금융전반에 관한 정보제공서비스
나. 기타 “비드브릿지”의 이용자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2. “비드브릿지”는 “입찰등록업체”과 “입찰참여업체”가 “입찰상품”의 입찰을 위해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직접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자신이 생산하여 플랫폼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갖습니다. 따라서 비드브릿지에 게재한 “콘텐츠”에 대한 진위여부에 대한 책임은 은 “콘텐츠”를 생산해서 올린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제 2항에서 이용자가 생산한 “콘텐츠”는 입찰이 종료된 날로부터 5일이 경과한 이후에 콘텐츠 생산자의 동의 없이 비드브릿지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비드브릿지”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변경이 실질적으로 이용자에게 불리한 것이 아닌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원 서비스 기간은 “회사”에서 회원이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 승낙이 있은 날로부터 이용계약 해지 시까지 입니다.
2. “비드브릿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천재지변 등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전에 사이트 초기 화면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 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비드브릿지”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충분한 기간을 두어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제 6조 (대리행위의 부인)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책임만을 부담하며, 이용자가 비드브릿지의 정보를 이용하는 중에 발생한 거래와 관련하여 거래 당사자중 어느 일방을 대리하지 아니하고, 이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이용자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7조 (보증의 부인)
  “회사”는 이용자가 비드브릿지의 정보를 이용하는 중 발생한 이용자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회사”가 정보의 허위성에 관한 사실을 사전에 명확히 인지하였던 경우를 제외하고, 거래 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입찰상품의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공지)
 1. "회사”는 이동전화 단문메시지서비스(SMS) 또는 푸시알림(App push) 등으로 회원에게 통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사항을 통하여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 또는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개정 등에 대해서는 제1항의 방법 또는 전자 메일송신 등의 방법으로 개별적으로 통지합니다.

 

제9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 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입찰등록업체” 또는 “입찰참여업체"으로 등록합니다.
가.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회원자격상실 후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회원재가입에 대한 승인을 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다.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비드브릿지”의 기술상 또는 상관행상 현저히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3.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안에 “내 정보”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효율적인 “서비스”관리를 위하여 필요한 이동전화번호 등의 변경은 회사의 사전 승낙을 필요로 합니다.
5.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및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6. 제5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회원 가입은 반드시 회원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황에 따라 ,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회원에게 추가 자료를 서면 요청할 수 있으며, 필요시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하거나, 관할행정기관에 연락하여 회원 가입시 기재한 사항의 진위여부 등을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정보가 “회원” 본인의 것이 아닌 경우 “회사”는 회원가입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메뉴, 입찰 상품 등록건수 등을 세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0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회원 탈퇴)
  1. "회원”은 “비드브릿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료혜택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 탈퇴 후 재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가입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신청자가 입찰상품정보등록과 허위입찰상품신고 및 이와 관련하여 이용정지 혹은 이용계약 해지의 제재를 받은 적이 있는 경우, 회사는 비드브릿지 입찰상품 관리규정의 내용에 따라서 재가입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제 1항에 따라 해지를 한 이후 재가입은 신규가입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비드브릿지”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정지, 일부 서비스 제한, 이용 계약 해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비드브릿지”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라. “비드브릿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회원을 타 사이트로 유인하는 경우. 마. 기타”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5. 회원이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 규정의 내용에 따라 회원이 제공한 입찰상품정보를 비공개처리, 회원의 서비스이용정지, 이용계약해지, 이용계약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가입 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호, 바호, 사호의 경우에는 7일이내에 시정할 것을 통보하고, 해당 기간 내에 시정하지 않는 경우로 한정합니다.
가.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 정지시킨 후,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사유와 동일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 하거나,”회사”가 그러한 사유를 시정할 것을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요청 후1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통해 최종입찰참여업체가 선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찰참여업체와 입찰등록업체간 계약이 체결되지 않는 경우가 2회이상 반복되는 경우
다.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상관행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라. 회원가입신청 승낙거부 사유가 추후 발견된 경우
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운영정책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반한 경우
사.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7.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이 등록한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 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서 종료됩니다.
8. 본 항에서 정한 바 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인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수수료 부담 등)
 1. "회원”은 “비드브릿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료혜택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 탈퇴 후 재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가입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신청자가 입찰상품정보등록과 허위입찰상품신고 및 이와 관련하여 이용정지 혹은 이용계약 해지의 제재를 받은 적이 있는 경우, 회사는 비드브릿지 입찰상품 관리규정의 내용에 따라서 재가입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제 1항에 따라 해지를 한 이후 재가입은 신규가입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비드브릿지”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정지, 일부 서비스 제한, 이용 계약 해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비드브릿지”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라. “비드브릿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회원을 타 사이트로 유인하는 경우.
마. 기타”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5. 회원이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 규정의 내용에 따라 회원이 제공한 입찰상품정보를 비공개처리, 회원의 서비스이용정지, 이용계약해지, 이용계약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가입 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호, 바호, 사호의 경우에는 7일이내에 시정할 것을 통보하고, 해당 기간 내에 시정하지 않는 경우로 한정합니다.
가.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사유와 동일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 하거나,”회사”가 그러한 사유를 시정할 것을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요청 후1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통해 최종입찰참여업체가 선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찰참여업체와 입찰등록업체간 계약이 체결되지 않는 경우가 2회이상 반복되는 경우
다.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상관행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라. 회원가입신청 승낙거부 사유가 추후 발견된 경우
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운영정책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반한 경우
사.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7.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이 등록한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 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서 종료됩니다.
8. 본 항에서 정한 바 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인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수수료 부담 등)
1. 최종 입찰상품을 낙찰 받은 입찰참여업체 회원은 입찰상품총액의 1.5BP(연환산)에 해당하는 비드브릿지 서비스 이용수수료를 입찰등록업체와 최종계약체결시점에 회사에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입찰참여업체가 최종 선정되고 해당사실이 입찰등록업체에 통보내지 입찰등록업체가 확인을 한 시점에 입찰참여업체는 입찰상품총액의 1.0BP(연환산)에 해당하는 금원을 입찰보증금을 회사에 예치하여야 합니다.
3. 제2항의 입찰보증금은 제1항의 최종계약체결시점에 입찰참여업체에 반환하거나 입찰참여업체의 동의를 전제로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수수료와 상계할 수 있습니다.
4. 제 1항의 이용자간 최종계약체결 후 다음 각호의 부득이한 사유를 제외하고, 입찰상품에 대해 ‘입찰등록업체’와 ‘입찰참여업체’가 정한 운용기한 도래 전 이용자간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운용기간의 50%를 경과하지 않은 경우에 한합니다.), 회사는 제1항의 서비스 이용수수료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용자에게 반환하기로 합니다.
가. 입찰등록업체의 부도, 법정관리의 신청 등 입찰상품을 지속적으로 운용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가”호에 준하는 예측 불가능한 경제 위기 등의 발생으로 입찰상품을 더 이상 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환불에 관한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지침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적법하게 수집, 이용하고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회사”는 필요 ·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 · 이용하고, “회원”의 동의 또는 법령상 근거가 없는 이상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법령에서 달리 정하고 있지 않는 이상 언제든지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의 열람 · 처리정지 · 수정 · 삭제를 요청 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관련 조치를 취합니다. 그 밖에 정보수집, 이용, 제3자 제공, 수탁, 파기 등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제공하는 “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이외의 사이트에는 회사의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3조 (금융입찰 상품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
  “회사”는 금융입찰상품에 관한 정보제공서비스를 운영하며, 약관을 준수하는 “이용자”는 해당정보를 활용하여 비드브릿지내에서 타이용자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정보제공 및 광고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 제공에 대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거래 부적합 입찰상품 및 허위입찰상품)
 회사는 비드브릿지에 등록된 입찰상품 중 사회통념, 관례 및 “회사”가 정한 “비드브릿지입찰상품관리규정”에 따라 거래가 부적합하거나 허위입찰상품으로 판단되는 경우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에 따라 비공개 처리 후 수정을 요청하거나 직접 삭제 할 수 있으며, 그러한 정보제공 및 입찰상품 등록이 본 약관 또는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본 약관 및 “비드브릿지 입찰상품관리규정”의 내용에 따라 해당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회원과의 이용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비드브릿지에 부적합한 입찰상품 및 허위 입찰상품을 등록하여 거래과정에서 타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입찰상품 등록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하여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 16조 (입찰거래 계약의 성립)
  1.“비드브릿지”에서 이루어지는 금융상품거래 승낙의 표시가 이용자 상호간 합의하에 이루어진 경우, 해당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이때 “회사”는 거래당사자간의 금융상품계약에 개입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민법 및 관련규정에 의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드브릿지에서 이루어지는 금융상품거래의 당사자가 미성년자가 아니라는 등 계약체결에 필요한 권리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여부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서비스의 이용)
 1. “이용자”는 비드브릿지서비스에서 입찰상품등록이나 입찰상품 찾기등 금융거래 정보를 제공할 경우, 반드시 기본적으로 제공할 것으로 지정되어 있는 항목을 기재해야 하며, 추가적인 정보를 기재할 때에도 “비드브릿지”에서 지정하는 양식과 방법에 따라서 기재해야 합니다.
2. “이용자”는 각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집니다.
3. “비드브릿지”는 제18조의 규정된 콘텐츠 사용목적과 방법에 따라서만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사용합니다.
4. 이용자가 제공하는“입찰상품”에 대한 상세설명과 이미지는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해당 “입찰상품”에 엄밀히 한정되어 관련되는 것이어야만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입찰상품정보 제공시 입찰상품정보와 관련 없는 광고를 해서는 안 됩니다.

 

제 18 조 (콘텐츠 사용에 대한 권리)
 1. “이용자”는 “비드브릿지”에 직접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합니다.
2. “이용자”는 “비드브릿지”에 직접 작성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콘텐츠 제공시점부터 회사에 다음과 같은 내용의 해당 콘텐츠 이용 권한을 부여합니다.
가. 콘텐츠이용목적: “비드브릿지”의 금융거래정보제공서비스운영, “비드브릿지” 서비스의 온라인/오프라인광고, “비드브릿지” 서비스기획, 운영, 고도화, 예측, 전략수립 등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 콘텐츠
나. 이용권한: 복제, 배포, 전시, 수정, 공연, 파생 저작물 제작이 가능한, 취소 불가능한, 비독점적인, 로열티가 없는, 완납된, 전세계적인 라이선스권한
3. “이용자”는 본 조 제2항의 콘텐츠이용 권한을 회사에 제공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제 1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상관행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용역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상호간의 거래에 있어서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용자 상호간 거래행위에서 발생하는 문제 및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거래당사자간에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 20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비드브릿지”에 통보하고 “비드브릿지”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만약 다음 각호와 같은 행위가 확인되면 “회사”는 추가적인 피해발생을 막기 위하여 “이용자”에게 위반사실과 서비스 일시 중단을 통지하고 2일 이내에 시정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용자”가 동 기간 내에 소명하지 아니하거나 정당한 사유를 제시하지 못 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정보도용 “비드브릿지”에 게시된 정보의 허위변경
나. “비드브릿지”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다. “비드브릿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라. “비드브릿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마.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비드브릿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바. “비드브릿지”에 게시된 “입찰등록업체"의 연락처 또는 개인정보를 금융상품 거래 외 다른 용도로 사용 “회사” 서비스 운영을 고의 및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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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에 의합니다.
2.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에 의하여 해석됩니다.

 

2018.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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